남자를 비웃는 패러디 티셔츠

남자를 비웃는 패러디 티셔츠

 

현실 세계에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인플레이션, 고용 시장, 임대료/모기지 지불은 모두 일상적인 문제입니다. 우리 일상에서 더 이상 웃을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강남달토 습니다. 오, 하지만 남자보다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있고 누가 있습니다.

 

대기업은 꽤 오랫동안 이 현대 세계를 운영해 왔으며 종종 자신에 대해 유머 감각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우리는 광고판, 신문, 잡지, 텔레비전을 통해 하루 종일 기업 이미지에 노출됩니다. 반격을 하고 동시에 약간의 재미를 느낄 때입니다.

 

패러디 티셔츠는 The Man을 때리고 싶어하는 평범한 남성이나 여성을 위한 탄약입니다. 티셔츠는 이제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당신이 던지고 싶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인간 광고판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오래전에 그 교훈을 배웠지만 아마도 오래된 로고를 새롭게 변형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유머러스한 디자인은 오랫동안 티셔츠 프린터와 선물 구매자 모두에게 필수품이었습니다. 패러디 티셔츠는 항상 우리의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누가 그 거대 회사가 잘 배치된 패러디로 규모가 축소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직시하자, 우리 모두는 특히 셔츠가 좋은 취향으로 완성되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저속한 유머는 종종 패러디 티셔츠의 일부이지만 반드시 그래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아하는 기관에 대한 좋은 패러디는 재치 있는 것일 수도 있고 좋은 취향의 선을 넘지 않고도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블루 유머가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 티셔츠 중 하나를 어머니에게 사 주시겠습니까?

 

패러디 티셔츠는 우리가 가장 많이 보는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취하여 그것을 뒤집거나 제품에 대한 다른, 어쩌면 더 진실된 관점을 보여줍니다. 선물로 티셔츠는 휴가철마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관광객들이 여름 방학 동안 집에 있는 아이들이나 친구들을 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