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Baebes, Worldes Blysse (1998): 노래 의미 및 기원

중세 Baebes, Worldes Blysse (1998): 노래 의미 기원

 

Medieval Baebes는 무성하고 활기찬 중세 분위기를 좋아하는 모든 음악 애호가의 입술에 있는 이름입니다. 그들제주룸싸롱 은 내가 주최한 거의 모든 파티의 사운드트랙에 두드러지게 등장했습니다. 나는 중세 음악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며 대부분의 내 친구들은 이 또는 저 중세 Baebes 노래에 대한 진정한 기원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몇 잔 마신 후에 어떻게 그들을 궁지에 빠뜨렸는지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 괴상한 열정을 페이지에 쏟아붓고, 내 시스템에서 꺼내고, 내 친구들을 내 호언장담과 열광으로부터 구할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이 일련의 기사에서는 중세 Baebes의 디스코그래피를 살펴보고 그들이 클래식 녹음을 만들기 위해 사용한 음악의 기원과 역사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합니다. 이것은 1998년에 발매된 그들의 앨범 Worldes Blysse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먼저 World Blysse는 실제로 주로 오리지널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16개 트랙 중 11개(Kinderly, All Turns to 어제, Love Me Broughte, Beatrice, Waylaway, When Thy Turuf Is Thy Tour, Erthe Upon Erthe, Passing This Alone, Pearl, Swete Sone 및 How Death Comes)가 있습니다. 시대시의 원래 설정. 나머지 5개 중 2개는 공격적으로 재작업되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거의 중세 앨범이 아닙니다.

 

나는 이 작곡에 사용된 모든 중세 시의 기원을 추적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내가 흥미롭게 말할 것이 없는 트랙은 건너뛸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 제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