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초스 포커 검토-모든 당신은 무 초스 포커에 대해 알아야 할

짧은 감사

무 초스 포커 웹 기반 포커 산업을 변경할 수있는 깨끗한 생각이다. 이 단계의 도움으로 당신은 아무 문제 옆에 무초 포커에 중요한 10 중 하나에 하나의 포커 조직에서 자산을 이동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근본적으로 당신이 포커를 재생하려는 10 포커 네트워크 중 하나에 대한 하나의 서기를해야합니다. 이 방법 당신은 멀리 모든 어려움에서 체재하고 당신이 다른 부지깽이 방에 게임을 평가하기 위하여 다음에 1 개의 부지깽이 방에 그 후에 시작하는 현금을 이동할것을 시도할 때 낭비하는 시간.

 

무초스 포커는 2012 년에 퇴장되었고,현재 10 개 이상의 웹 기반 포커 조직을 포함하고 있으며,다른 조직들은 다음 2~3 개월 동안 포함될 것입니다. 그것은 인터넷 기반 포커 세계에서 고려의 큰 거래를 취득 하는 방법을 파악 하 고 포커 룸 사이의 현금 교환에 게임 및 더 적은에 초점을 맞추고에 대 한 놀라운 방법을 제공 하는 방법을 파악.

 

발전 및 보상

이 사이트는 지금 당신에게 가입 보상의 거대한 숫자를 조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가입 할 포커 네트워크의 모든 하나에 액세스 할 수있는 다양한 가입 보상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많이 추구하는 두 번째 보상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포커. 이$1,000 까지 갈플레이포커 200%보상이다. 그 후 보상 현금은 당신의 기록에 전달 될 것입니다.

 

무초의 긍정적 인 현실

-10 포커 조직 사이에서 선택

-순식간에 처리 교환

-4 개의 고유 한 조직(통합,에넷,도박 클럽 디 베네치아,온 게임 및 관리자 미디어)에 액세스 할 수있는 매킨토시 프로그래밍

-매일 클라이언트 지원 관리의 모든 분

-가입 간단하고 활용하기 쉬운

-가입 보상의 거대한 숫자

-최대 40 의 레이크 백 받기%

-빠른 돈 아웃

-이동 현금 효과적으로 다음에 다음 하나의 포커 네트워크로 시작

-많은 대회와 프리롤

 

온라인 대회 및 프리롤

무초 포커는 온라인 포커 대회가 다른 포커 룸과 대조되는 한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현재 무초 포커에 중요한 10 개의 포커 네트워크 중 하나에서 일어나는 엄청난 수의 포커 대회에 잠시 입장 할 것입니다. 최대 전면 투자가 두 개 또는 세 개의 페니에서 시작하고 상 몇 달러를 공로하고 추가로 당신이하지 많은 달러를 지불 할 필요가 경쟁 될 것입니다 대회가있을 것입니다 및 확실한 상품은 최대 이동$100,000.

 

프로그래밍

무초 프로그래밍은 개발자 그룹에 의해 집에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웹 기반 포커 조직에 순간 입학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냅니다. 웹 기반 포커에도 불구하고,무초스 프로그래밍의 도움으로,당신은 마찬가지로 웹 기반 클럽과 스포츠 북에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활용하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당신의 놀이와 함께 작동합니다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크백 조정

무초스 포커의 레이크백 거래는 현재 특정 인터넷 기반 포커 조직에서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그들 모두가 레이크백을 제공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레이크백 추정 기술은 또한 한 조직과 다른 조직과 완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무초스 포커에서 포커 네트워크에서 얻는 레이크백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무초스 포커 아이디어

이 아이디어는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 이 사이트는 감독 할 수 있도록하는 단계입니다 10 별개의 포커 조직. 이것은 당신이 10 개의 조직의 각자를 위한 1 명의 서기를 이용한다는 것을 함축한다. 이 포커 네트워크의 일부는 작지만 888 포커 또는 아이 포커와 같은 잘 알려진 포커 네트워크에 충분히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많은 포커 웹 기반 포커 플레이어 톤의 존재에 작업 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다음에 다음 하나의 포커 네트워크로 시작하는 등 쉽게 현금을 이동할 수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후.

 

할부 기법

무초스는 현재 웹 기반 포커 산업에서 가장 빠른 지불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때문에 하나의 기록에서 모든 인터넷 기반 포커 자금을 처리 할 수있는 방법 당신은 훨씬 더 간단 다음에 다음 하나의 포커 네트워크로 시작하는 통화 교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할부 선택의 도움으로 간단한 인터넷 기반 포커 계정에 보조금을 허용 할 것입니다:비자(마스터 카드 및 비자),현금 이동,은행 송금,웹 머니,머니 북커/스 크릴,우카시,페이 세이프 카드,에코 카드,가셔서 및 Moneta.ru.

 

고객 관리 관리

무초스의 고객 지원 관리는 웹 기반 포커 룸에서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정확한 것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이고 가벼운 빠릅니다. 이메일 또는 라이브 방문을 통해 잘 배치 된 클라이언트 지원 관리 직원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라이브 방문을 통해 클라이언트 관리 대리인과 대화하기 전에 몇 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 메시지는 마찬가지로 매우 빠른 해결 얻을.

Leave a Comment